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에 따라 결제일로부터 당일발송, 또는 1~7일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평일 오후 2시 이전까지 결제 완료시 재고가 있는 경우에 한해 당일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 댄스걸 평균 배송일은 1~3 일이며(주말,연휴,공휴일제외) 최대한 빠른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 행사 공연등으로 주문폭주와 품절 사태가 발생하여, 입고가 지연 될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 긴급 배송을 원하는 제품이 있는 경우, 업무시간내에 고객센터(010-8989-3660)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간지나는 댄스걸 업무시간 안내입니다.

평일 : 오전 10시 30분 ~ 오후 5시 30분

점심 :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토 / 일 / 공휴일 : 휴무

배송 전/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상품 배송중 단계의 경우, 배송지 변경이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주문 및 결제시 마이쇼핑 내에서 배송지를 변경하셔야 수정된 배송지로 발송됩니다.

배송지 변경:

마이쇼핑 > 회원정보를 클릭하여 새로운 주소를 입력, 원하시는 주소로 배송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준비중에는 송장이 출력되어 배송지 변경을 하여도 수정이 안되어 발송될수 있으니
고객센터(010-8989-3660)로 연락하여 변경하여야 정상처리 됩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010-8989-3660)로 연락해 주세요.

지정 택배사와 기본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무료배송을 받으려면 얼마 이상 구매 해야 하나요?

우체국택배를 이용하며 배송비는 제주도와 도서산간 지역을 포함 기본 2500원 입니다.

- 최종 결제금액 50,000원이상 구매시에 무료배송 혜택을 지원해 드립니다. 반품 및 교환시엔 혜택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무료배송은 댄스걸 쿠폰등의 각종 할인 금액을 제외한 실제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50,000원 이상 일 때만 지원 됩니다.

각각 따로 결제한 경우 묶음배송 으로 발송이 가능한가요?

중복으로 결제된 배송비는 적립금으로 지급해 드립니다.

묶음배송 문의: 010-8989-3660

받아 본 상품중 미배송된 제품이 있는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의 입고 지연에 따른 부분발송으로 인하여 배송시 빠진 제품은 입고 되는 순서대로 고객님 부담 없이 댄스걸이 배송비를 부담하여 최대한 빠르게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 주의
댄스걸 물류팀에는 바코드 상품발송 프로그램과 재고관리 시스템 및 CC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입고 지연에 따른 부분발송을 경우를 제외하고 미배송 및 상품이 누락되지 않습니다.

주문을 확인하고 싶어요.

마이쇼핑 > 주문내역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선택하여 상세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서는 언제까지 유효 한가요?

미입금시 7일까지 유효하며, 그 이후에는 자동으로 주문 취소 됩니다.

무통장입금은 7일 이내 입금완료시 정상적으로 주문 접수가 완료 됩니다.

입금확인이 자동으로 처리가 안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 인가요?

입금자명 오타로 인해 실제 입금자명과 한 글자라도 다르면 처리 불가

[입금자명, 실제 입금자명, 금액이 모두 100% 동일해야 자동으로 실시간 처리가 됩니다]

- 실제 입금 금액과 주문한 금액이 1원 이라도 다른 경우 처리 불가

- 동일한 입금금액으로 주문건이 2개 이상 발생한 경우 처리 불가

- 주문이 완료 처리 되지않은 상태에서 입금만 했을 경우 처리 불가

※ 주의
댄스걸은 10분마다 자동으로 입금확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입금 후 10분내로 입금확인 문자를 못받은 경우에는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010-8989-3660)로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수동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신청 접수안내

동봉해서 보내드린 신청서를 참조 바랍니다.

우체국택배를 이용하며,배송비는 제주도와 도서산간 지역을 포함 기본 2,500원 입니다.

- 최종 결제금액 50,000원이상 구매시에 무료배송 혜택을 지원해 드립니다. 반품 및 교환시엔 혜택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무료배송은 댄스걸 쿠폰등 각종 할인 금액을 제외한, 실제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50,000원이상 일 때만 지원 됩니다.

교환 및 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교환신청 및 반품신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하실 수 있습니다.

※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 접수기간이 지난 경우 (상품 수령후 7일이내)
  • -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의 변형, 파손된 경우
  • - 받은상태가 아닌 구매자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변형되었거나 가치를 훼손한경우
  • - 착용 흔적이 있는 상품 (음식물, 화장품, 섬유탈취제, 향수냄새, 세탁, 수선, 구김 등)
  • - 인위적인 수선, 세탁된 상품
  • - 원단 특유의 냄새, 간단한 실밥, 초크자국등 직접 손질이 가능한 정도의 상품은 불량으로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보내주신 상품이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거나, 반품 불가 사유에 해당될 경우 교환&반품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체국 택배 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동봉해서 보내드린 신청서를 참조 바랍니다.

(1)우체국택배 ARS 간편접수
우체국택배(1588-1300) > 1번 > 반품 택배 접수(1번) > 받아보신 등기번호 13자리 + *(별표) > 주소 확인 > 착불(2번)

(2)우체국택배 상담원 연결 접수
우체국택배(1588-1300) > 0번 > 상담원과 통화 후 접수

(3)우체국 직접 방문접수
가까운 우체국에 직접 방문하셔서 "착불"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반품주소: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4나길 20 (도선동,창성빌딩) 3층 댄스걸
단순 변심등 교환/반품/반송/품절 환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상품 수령 후 주말/공휴일/연휴 제외 7일 이내 접수

[네이버페이 결제]

네이버의 간편결제 수단으로 네이버 아이디로 비회원 결제만 가능합니다.

- 따라서 댄스걸 아이디와 연동이 불가능하고 적립금으로 전환이 어렵습니다.

[반품 배송비]

반품시 발생하는 배송비를 차감하고 전부 댄스걸 적립금으로 전환 가능합니다.

- 댄스걸과 계약된 우체국 택배사의 반품 기본 배송비는 착불 기본 2,500원 입니다.

단, 최종 구매 금액이 50,000원 미만이고 무료배송 혜택을 받은 경우 배송비 2,500원이 추가 됩니다.
- 반품 후 최종 구매금액이 50,000원 미만일 경우, 받을때 무료배송 혜택 지원금액에 미달하게 됩니다.
- 이 경우 초기 배송비 2,500원이 발생하게 되고,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
또한, 보낼때 착불 배송비가 2,500원으로 총 배송비는 5,000원이 발생하며 환불 금액에서 자동 차감 됩니다.

[교환 배송비]

교환시 발생하는 배송비를 차감하고 전부 댄스걸 적립금으로 전환 가능합니다.

- 최초 구매시 최종 상품 결제 금액이 50,000원 이상으로 댄스걸 무료배송 혜택을 받아 보신 경우,
교환 후 결제액이 50,000원 이상이면 무료배송 혜택이 유지되며, 왕복배송비만 5,000원이 차감 됩니다.

- 교환 후 결제액이 50,000원 미만일 경우,
무료배송 지원 금액에 미달됨으로 최초배송비 2,500원은 고객님 부담 입니다. 따라서 총 배송비는 왕복 배송비와 최초 배송비를 더해 총 7,500원이 차감 됩니다.

※ 주의
같은 가격의 상품으로 교환시,
기본 배송비는 고객님이 보낼때 착불 배송비 2,500원과 댄스걸에서 새로 보내는 재배송비 2,500원을 더해, 총 5,000원이 발생되며 고객님 부담 입니다.

[불량 배송비]

불량시 발생하는 배송비를 차감하고 전부 댄스걸 적립금으로 전환 가능합니다.

- 전체 상품 불량으로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여 착불 발송시, 상품 확인 후 교환 처리됩니다.

- 일부 상품 불량으로 불량상품만 재배송 받는 경우, 왕복 배송비는 전부 댄스걸에서 부담합니다.

- 변심상품(반품)을 불량상품과 동봉시 최종 결제액 50,000원 미만일 경우 초기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송]

반송시 발생하는 배송비를 차감하고 전부 댄스걸 적립금으로 전환 가능합니다.

- 전체 상품 불량으로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여 착불 발송시, 상품 확인 후 교환 처리됩니다.

- 일부 상품 불량으로 불량상품만 재배송 받는 경우, 왕복 배송비는 전부 댄스걸에서 부담합니다.

- 변심상품(반품)을 불량상품과 동봉시 최종 결제액 50,000원 미만일 경우 초기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품절/오배송]

품절/오배송시 발생하는 배송비를 차감하고 전부 댄스걸 적립금으로 전환 가능합니다.

- 전체 상품 불량으로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여 착불 발송시, 상품 확인 후 교환 처리됩니다.

- 일부 상품 불량으로 불량상품만 재배송 받는 경우, 왕복 배송비는 전부 댄스걸에서 부담합니다.

- 변심상품(반품)을 불량상품과 동봉시 최종 결제액 50,000원 미만일 경우 초기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교환 및 반품 접수기간]

반드시 상품 수령 후 주말/공휴일/연휴 제외 7일 이내로 접수 해야 합니다.

- 부분 배송건은 상품을 전부 수령하고 한번에 접수 하셔야 배송비가 절약 됩니다.

지정 배송사는 어디인가요?

댄스걸 공식 지정 택배사는 우체국택배 입니다

- 우체국택배는 빠른 배송시간등 고객서비스 만족도 국내 1위 택배사 입니다.

- 교환 및 반품시에도 반드시 우체국택배를 이용해 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부득이 타 택배사 이용시 택배비는 반드시 선불로 결제 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전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쇼핑 > 주문내역 조회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부분 취소가 불가하므로 전체 취소 후, 원하는 상품으로 재주문 해주세요.

추가 문의 사항은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010-8989-3660)로 연락해 주세요.

배송전 구매취소, 변경 하고 싶어요.

오후 1시 이후에는 배송전, 배송 준비중 상태에서도 포장이 진행 되어 출고 과정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에는 배송전 상태에 있어도 주문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한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의 변경(연락처,사이즈,색상등)시에는 평일 오후 1시 이전까지 고객센터(010-8989-3660)로 연락해 주세요.

업무 시간 종료 또는 상담원 부재시에는 고객센터 카카오톡(010-8989-3660) 또는 1: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간지나는 댄스걸 업무시간 안내입니다.

평일 : 오전 10시 30분 ~ 오후 5시 30분

점심 :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토 / 일 / 공휴일 : 휴무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취소하고 싶어요.


마이쇼핑 > 주문내역 조회에서 [주문상태]가 ‘입금 전’ 상태인 경우, 전체 취소 후, 원하는 상품으로 재주문 해주세요.

‘입금 전’ 상태를 제외한 다른 상태인 경우,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010-8989-3660)로 연락해 주세요.

상품준비중(배송 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010-8989-3660)로 연락해 주세요.

주문을 취소/반품하면 바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반품한 제품의 이상유무를 확인후 댄스걸에 입고된 날로부터 영업일로부터 2-3일 내로 환불처리 됩니다.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규정이 각기 다르므로 아래 결제수단 별 환불 기간을 확인해주세요.

■ 무통장 계좌
주문 취소/반품 접수 시 입력한 환불 계좌 정보로 (평일 기준) 2~3일 이내 입금됩니다.
■ 실시간 이체
취소일로부터 (평일 기준) 2~3일 이내 연결 계좌로 입금됩니다.
■ 신용카드
카드 취소일로부터 2~5일 이내 카드사별 개별 승인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는 결제일에 카드 대금이 청구되었다가 익월 카드 청구서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 간편 결제
네이버 페이 (평일 기준) 일주일 이내
■ 휴대폰 결제
휴대폰결제는 당월건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당월 결제일로부터 1일 ~ 31일 까지 취소 가능)
① 결제 당월에 취소/반품하시는 경우
[반품 하지 않은 상품 + 배송비 5,000원] 입금시 휴대폰 결제 전체취소
② 결제 당월이 지난 후 취소/반품하시는 경우
수수료 4.18 % + 배송비 차감 후 계좌 환불 or 적립금 환불(적립금 환불은 회원만 가능)
동일상품을 반복적으로 주문 후 취소 구매를 반복하는 경우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동일 상품을 지속적으로 ‘입금대기’ 상태로 구매를 완료하지 않고 재 판매의 목적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하여 재고를 보류해두는 것을 반복할 경우,

영구적으로 저희 댄스걸를 이용할 수 없도록 경고 없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는 댄스걸의 다른 고객님들의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한하는 행위이며 또한 재고의 혼란으로 인하여 당사(댄스걸)의 운영에 큰 영향을 주는 행동으로 볼 수 있습니다.

구매 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

품절된 상품은 언제쯤 구입할 수 있을까요?

재입고 여부 및 일정은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010-8989-3660)로 연락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을 등록하시면 문자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세일 또는 할인으로 예전에 구매했을 때 보다 싸게 팔고 있는 경우 차액 환불이 되나요?

판매 가격의 변동에 따른 차액을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

쇼핑몰 사진과 제품의 실제 색상이 다른 것 같아요.

상품 이미지는 출력되는 모니터와 그래픽 환경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교환 및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 나와있는 상품 사이즈가 정확한 건가요?

사이즈 실측의 경우 제품의 특성 및 측정방식에 따라 1~3cm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이즈 오차로 인한 제품의 무상교환 및 반품은 어렵습니다.

단체 주문을 하려고 합니다.

주문 수량이 많거나, 인기상품, 수입상품의 경우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최소 일주일 이상의 여유를 두고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010-8989-3660)로 연락해 주세요.

회원가입 적립금 지급 혜택은 어떤게 있나요?

가입시 1회에 한해 2,000 적립금을 자동 지급해 드립니다.

- 리뷰 작성시 최대 2,000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 최종 결제금액의 1%가 적립금으로 적립 됩니다.

- 댄스걸 할인쿠폰 및 세일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로그인 및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비회원 구매를 하려고 하는데 주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비회원 주문 시 주문번호가 있어야 추후에 주문내역이 조회가 가능하므로 초기 주문 시 해당 주문번호를 숙지하셔야 하고,

분실 시 고객센터(010-8989-3660)로 문의하시면 다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보다 회원 할인 및 적립금과 사은품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가급적 회원가입 후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댄스걸 회원가입 바로가기

배송주소 연락처등 회원정보 수정 및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및 결제전 마이쇼핑 내에서 정보를 변경하셔야 수정된 상태로 발송됩니다.

- 회원 탈퇴시 쿠폰 및 적립금은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시 복원 되지 않습니다.

- 회원정보는 마이쇼핑 > 회원정보에서 정보 변경 및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후 적립금이나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 탈퇴 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적립금/예치금/쿠폰은 모두 삭제되며, 탈퇴 후에는 사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포인트와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

마이쇼핑 > 포인트 적립/사용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2,000원 부터 사용가능 합니다.

- 주문하는 최종 상품가액이 10,000원 이상일때 최종 결제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결제시 사용을 원하는 적립금을 숫자로 입력 한 후, 차감된 금액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댄스걸 할인쿠폰은 어디서 받고 어떻게 사용하나요?

쿠폰존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회원만 가능)

댄스걸 쿠폰존 바로가기

- 최종 결제 단계에서 쿠폰 적용을 하셔야 할인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주문시 결제 단계에서 현금영수증을 선택하면, 발행이 가능하니 가능하면 결제시에 신청 바랍니다.

- 결제 후 발행을 원할시엔
마이쇼핑 > 주문내역 조회 클릭 > 발행할 주문번호 상세보기 버튼 클릭 > 왼쪽 하단의 ‘현금영수증 신청’버튼을 클릭하면 발행 가능합니다. (회원만 가능)

- 현금영수증은 입금확인일로 부터 30일 이내신청가능

- 세금계산서는 부가가치세법 제 54조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는 배송완료일로부터 다음달 10일까지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주의
현금영수증 신청 후 반품 또는 부분취소시 자동으로 전체금액이 발행 취소되며,
부분취소 또는 반품시엔 마이쇼핑에서 영수증을 재발행 해야만 최종 결제금액으로 발행됩니다.

견적서, 거래명세서 등 서류가 필요해요.

필요 서류에 따라 아래와 같이 직접 신청 및 인쇄가 가능합니다.

■ 견적서 (결제전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주문할 상품 장바구니에 담기 > 장바구니 이동 > 왼쪽 하단의 ‘견적서 출력’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내역을 확인하고 출력할 수 있습니다.

■ 거래명세서 (영수증은 거래명세서로 대체 가능합니다.)
마이쇼핑 > 주문내역 조회 > 주문내역 상세보기 > 왼쪽 하단의 ‘거래명세서 인쇄’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내역을 확인하고 출력할 수 있습니다.(회원만 가능)
댄스걸의 업무 시간이 궁금해요. 주말에도 문의가 가능한가요?

간지나는 댄스걸 업무시간 안내입니다.

평일 : 오전 10시 30분 ~ 오후 5시 30분

토 / 일 / 공휴일 : 휴무

고객센터 : 010-8989-3662

전화 업무가 많아 연결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상품 상세에 대한 내용(사이즈/재고/교환 및 환불 현황)이 아닌 대부분의 문의 내용은 본 FAQ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택배사 고객센터 번호 안내 입니다.

우체국택배 : 1588-1300 배송위치 조회하기

상품 문의는 상품문의(상품Q&A)를 이용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문의 바로가기

EVENT

상품 후기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닫기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